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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종료] 2024년 6월 이용신청 안내
작 성 자
관리자
작 성 일
2024-05-20 오전 11:02:3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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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5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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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년 6월 이용신청 안내 (대면/비대면교육 병행)

접수기간

- 1: 5. 22.() 10시 ~ 5. 24.(금오후 4시 / 일반이용자 대상

- 2: 5. 27.(월) 10시 ~ 5. 28.(화오후 4시 / 기타이용자(서울 외 지역) 대상

차수별 해당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.

접수방식컴퓨터 및 모바일 홈페이지

접수내역 변경 및 취소는 반드시 교육원으로 연락바랍니다.

수어통역사 자격(수어통역사, 청각장애인통역사) 취득자는 통역과정(4단계이상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

이용료 납부방법신용카드

※ 이용료 수납방식 변경(24. 4. 29.)에 따라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

이용료 납부기한

- 1: 5. 24.(금오후 4

- 2접수 즉시

납부기한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고 납부기한 초과시 이용신청내역은 취소됩니다.

1차 접수가 마감되어 신청을 못하신 분들은 2차 접수기간을 이용하여 잔여공석에 대하여 추가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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